'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부부싸움 CCTV 영상 "아내 발 잡고 질질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리얼스토리 눈' 서정희 서세원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었던 서세원-서정희의 부부 싸움 현장을 담은 CCTV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이혼소송까지 간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폭행 사건 뒷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난 5월 10일,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서세원은 가벼운 몸싸움임을 주장했지만, 서정희는 이를 부인하며 남편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날 현장을 촬영했던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촬영된 화면엔 문이 열리면서 서세원이 쓰러진 서정희의 발을 잡고 질질 끌고 들어왔고 이 과정에서 서정희는 머리를 바닥에 부딪히며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수모를 당하고 있다.

서정희는 당시 상황에 대해 "그날 언어 폭행을 심하게 하다 내가 일어나려 하자 나를 요가실로 끌고 가 내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왼쪽 다리를 잡고 엘리베이터까지 가게 된 거다. 19층에 올라갔을 때 계속 끌리고 있을 때 경찰이 오게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바로 병원으로 이송된 서정희는 꼬리뼈 등 전신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리얼스토리 눈-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용서할 수 없는 폭행" "리얼스토리 눈-서세원 서정희, 짐짝 끌듯 사람을 질질 끌고 다니다니 보고도 못 믿겠다" "리얼스토리 눈-서세원 서정희, 보면서 너무 충격이라 토 나올 뻔했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