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영 사망 생전 절친 김현주와 함께한 '택시' 영상 "먹먹하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유채영 사망(사진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유채영 사망

가수 유채영이 마흔한 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팬들은 과거 유채영이 연예계 절친이었던 배우 김현주와 함께한 영상을 찾아보면서 그녀의 생전 모습을 추억하고 있다.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김현주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로 유채영을 소개하는 장면이 나온다.

김현주와 유채영은 함께 걸그룹 댄스를 추며 활발하고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다.

24일 유채영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겸 배우 유채영(본명 김수진)이 향년 4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지난해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선고 받아 투병 중이던 유채영이 24일 오전 8시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 생을 마감했다. 남편과 가족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을 지켰으며 아쉽게도 유언은 없었다'고 밝혔다.

그녀가 가는 마지막 길에는 김현주와 방송인 박미선, 송은이가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 측근은 "유채영 씨가 눈을 한 번씩 뜨고서 가족, 배우 김현주 씨와 눈을 마주치기도 했다"면서 "가족들의 애끊는 심정에도 불구하고 항암 치료로 체력이 너무 약해져 더 이상 버티기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채영 사망, 얼마 전만 해도 통통 튀는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는데" "유채영 사망, 밝은 모습만 기억할게요. 삼가 명복을 빕니다" "유채영 사망 유채영 김현주 '택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채영 사망, 우리 모두 서로에게 위로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