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창의 "조정석, 어떻게 신민아에게 사심이 안 들 수 있는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라디오스타' 송창의 조정석.

'라디오스타' 송창의 조정석

배우 송창의가 동료 조정석의 과거사를 폭로하며 신민아를 향한 사심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특집 '놈놈놈놈'에는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 중인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송창의는 "조정석이 신민아를 술자리에 데리고 오겠다고 한 적이 있다. 그런데 아직도 소식이 없다"고 폭로했다. 이에 조정석은 "신민아는 여신 포스가 있더라. 만약 내가 신민아에게 사심이 생겼으면 다가갔을 것"이라고 고백했다.

조정석의 말을 들은 송창의는 "어떻게 신민아에게 아무런 마음이 안 생길 수가 있냐"며 발끈했다.

이밖에도 송창의는 여자친구에게 따귀 10대를 맞은 사연과 과거 연애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가감 없이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방송 예고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송창의-조정석, 신민아 둘다 마음에 들어하나 봐", "'라디오스타' 송창의-조정석, 신민아 좋았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훈훈한 외모와는 반전되는 엉뚱한 네 남자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함께한 '라디오스타- 놈놈놈놈' 특집은 23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