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파격 티저로 화끈한 솔로 신고식 "헉! 속옷마저 벗어던지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예은 파격 티저로 화끈한 솔로 신고식(사진은 해당 티저 영상 캡처).

예은 솔로 데뷔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오는 3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자정 JYP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은의 새 미니앨범 'ME?'의 티저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 그녀의 솔로 데뷔를 알렸다.

영상 속 예은은 창밖으로 비 오는 광경을 바라보다 이내 옷을 벗고 나가 비를 맞는다. 이어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를 보여주며 예은이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하게 될 새 이름을 소개한다.

'핫펠트'(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아 뜨거운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다.

소속사는 "중간에 등장하는 'WHO'S WITH ME?'는 31일 공개될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를 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예은 파격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예은 파격 티저 공개, 깜짝 놀랐다", "예은 파격 티저 공개, 뭔가 선미 느낌인데?", "예은 파격 티저 공개, 원더걸스는 해체한 건가?", "예은 파격 티저 공개, 어떤 무대 보여줄지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핫펠트(예은)'는 삶의 기쁨 슬픔 그리움 등의 감정적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한 첫 번째 미니 앨범 'me?'를 오는 31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펼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