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의 여심 잡는 휴식시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연애말고 결혼' 연우진의 촬영 중 휴식 모습/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배우 연우진의 촬영 중 휴식 시간을 담은 모습이 공개됐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23일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 역을 맡은 연우진의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연우진은 촬영 중간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소소한 일상임에도 불구하고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연우진은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세련미를 풍기고 있으며 공기태에 빙의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일관, 훈훈한 모델 포스를 과시하고 있다.

카페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더위를 식히고 있던 연우진은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조용히 마시던 커피를 내려놓고, 보다 더 완벽한 자세를 취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연애 말고 결혼'에서 까칠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진은 촬영장에서는 배려남으로 통한다고. 연우진은 무더위에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아이스크림이나 커피 등 간식을 선물해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 6회분 엔딩에서는 공기태와 주장미(한그루 분)의 키스신이 그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