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 둥지' 장서희 남편 황동주, '찌질불륜남'의 반전 모습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뻐꾸기 둥지' 황동주 아들바보 인증샷/사진제공= (주)뻐꾸기둥지

'뻐꾸기 둥지' '찌질 불륜남' 황동주가 아역 배우와 함께 즐겁게 대본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백상훈, 제작 ㈜뻐꾸기둥지·예인 E&M)에서 장서희의 남편 정병국으로 출연해 찌질 불륜남으로 열연하고 있는 황동주가 극 중 아들인 정지훈(정진우 역)과 대본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황동주는 정지훈을 무릎에 앉혀 놓고 친아빠와 아들이라고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다정하게 대본 연습을 하고 있다. 한 마디씩 아역 배우의 호흡에 맞춰 대사를 읽어 주고 있는 황동주의 모습은 극 중 뻔뻔한 불륜남 정병국과는 180도 다른 자상한 매력을 보여 주고 있다.

황동주는 "정병국은 실제 성격과는 많이 달라 연기하는 데 고충도 있다. 그래서 대본을 열심히 보며 인물을 이해하려고 많이 노력한다"고 밝히며 "앞으로 더 나쁜 놈이 될 테니 더 많은 욕과 함께 더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실제 촬영장에서 황동주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선후배 배우들을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안방극장에 새로운 '공공의 적'으로 떠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는 황동주는 앞으로 아내 장서희(백연희 역)와 더욱 갈등을 고조시키며 본격적인 욕받이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