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이수혁 '에반게리온 몸매' 이하나로부터 특급칭찬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고교처세왕' 이수혁 '에반게리온 몸매'(사진은 tvN 제공).

'고교처세왕' 이수혁 에반게리온 몸매

배우 이수혁이 동료 배우 이하나로부터 "에반게리온 몸매"라는 특급칭찬을 받았다.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E&M 스튜디오에서는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조성희, 연출 유제원)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워커홀릭' 유진우 본부장을 맡은 이수혁은 극중에서 여러 차례 상반신을 노출해 여심을 흔들어 놓았다. 모델 출신이어서 당연히 마른 몸매일 거라는 편견을 깨고 반전 매력을 선보였기 때문.

이에 대해 이수혁은 "다음 작품에 어떤 걸 보여줘야 할까 생각했는데, 몸도 만들어 놔야할 것 같았다. 작가님이 욕심을 부리셔서 공개했는데 유지하느라고 힘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함께한 이하나는 "해외 촬영을 갈 때도 헬스장이 있는 호텔을 섭외했다고 하더라"며 "내가 덕을 많이 봤다. 스태프들이 에반게리온이 현장에 나타났다고 그랬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혁 몸매 비결에 누리꾼들은 "이수혁 몸매, 에반게리온 실사라고 보면 됨" "이수혁 상반신 노출, 작가의 사심이 반영됐구나" "이수혁 몸매,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교생 이민석(서인국 분)이 형을 대신해 대기업 본부장으로 입사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