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아역배우 노태엽, 양익준 아역캐스팅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역배우 노태엽/사진 제공: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아역배우 노태엽이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양익준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CJ E&M)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드라마로, 노태엽이 재열의 형인 재범(양익준)의 아역으로 캐스팅됐다.

극 중 노태엽은 겉보긴 포악하고 야비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가장 안쓰러운 인물인 재범의 우여곡절 어린 시절을 흡입력 넘치는 연기력으로 리얼하게 그려 낼 예정이다.

노태엽은 앞서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솔직한 성격과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의 또 다른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태엽은 소속사를 통해 "정말 어려운 신도 많았고 그래서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스태프 분들과 감독님께서 친근하게 대해 주시고 챙겨 주셔서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그리고 함께 호흡 맞춘 배우 선생님들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태엽은 KBS 2TV '공주의 남자'(단종 역), 드라마스페셜 연작 시리즈 'SOS'(오지만 역), SBS '원더풀 마마'(어린 기남 역), '다섯 손가락'(홍우진 아역), 투니버스 '막이래쇼' 시즌2~시즌5, '김부자쇼'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해 왔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