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1A4' 여행 리얼리티 도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MBC뮤직 '어느 멋진 날' 21일 첫 방영

B1A4의 '어느 멋진 날' 포스터. MBC뮤직 제공

보이그룹 'B1A4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해 자신들만의 매력을 선보인다.

음악채널 MBC뮤직은 '솔로 데이'로 컴백을 앞두고 일주일간의 남해안 깜짝 여행을 떠난 B1A4 멤버들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공개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8부작 'B1A4의 어느 멋진 날'이다.

MBC뮤직의 '어느 멋진 날'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휴가 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일정을 직접 기획하고 결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샤이니가 첫 번째 주인공을, f(x)가 두 번째 주인공을 맡은 바 있다.

통영을 시작으로 그림 같은 바다가 펼쳐진 거제, 녹색의 땅 전라남도까지 캠핑카 일주를 떠난 B1A4 멤버들은 다채로운 매력과 기상천외한 여행 에피소드를 통해 그들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 전망이다.

또한, 숙소 안에서 멤버들의 리얼한 셀프 카메라와 캠핑카 일주를 하며 겪는 좌충우돌 해프닝 속에서 B1A4만의 화끈한 입담과 털털한 모습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여행을 통해 한 층 성숙해진 다섯 남자 B1A4의 힐링 여행 스토리 'B1A4의 어느 멋진 날'은 오는 21일 오후 6시에 MBC뮤직에서 첫 방송된다. 이후 오는 9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와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