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채널 AXN '언더 더 돔' 시즌2 19일부터 방송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언더 더 돔' 시즌2 /사진 AXN 제공

글로벌 미드 채널 AXN(대표 신무용, www.axntv.co.kr)은 '언더 더 돔'(원제:Under the Dome, 13부작) 시즌2를 오는 19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한미 동시 방송한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의 원작 소설을 모티브로 한 '언더 더 돔'은 한 마을이 정체불명의 돔에 갇혀 혼돈에 빠진다는 충격적 소재 때문에 시즌 1과 2 모두 큰 화제를 모았다. 시즌 2는 미국에서 올해 6월 말 첫 방송에서 약 1000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흥행을 잇고 있다.

시즌 1에서 돔의 정체를 밝히려는 노력과 돔을 폭발시키려는 정부의 음모에 대항하는 내용이 펼쳐졌다면, 시즌 2에서는 돔의 치명적 능력이 하나둘 밝혀지면서 미스터리를 더한다. 또한, 돔에 갇힌 마을에서는 돔의 힘을 이용하려는 자와 돔의 열쇠를 간직한 인물들 사이에 거대한 미스터리가 흐르며 보기 드문 스릴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AXN은 '언더 더 돔 2' 방송 기념 이벤트를 AXN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언더 더 돔 2' 예고 영상을 온라인에 공유하면 추첨 후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과 AXN 썸머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AXN 홈페이지(www.axntv.co.kr)와 AXN 페이스북(www.facebook.com/AX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