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윤진서 영화 '산타바바라'서 연인 호흡 "서울대 출신 선입견 깼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상윤 윤진서 영화 '산타바바라'서 연인 호흡(사진은 연합뉴스).

이상윤 윤진서

배우 윤진서가 영화 '산타바바라'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상대 배역 이상윤에 대한 첫인상을 밝혔다.

윤진서와 이상윤은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산타바바라' 언론시사회 현장에 참석했다.

이날 이상윤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윤진서는 "이상윤 씨를 만나기 전에는 서울대 출신에 공부도 잘하고 키도 크고 잘생겨서 다가가기 힘들 성격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고 답했다.

이어 "굉장히 따뜻하면서도 수다스러운 성격이다. 조성균 감독님, 이상윤과 함께 있으면 정말 쉴 새 없이 떠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정겹게 느껴졌던 것 같다"며 "완벽한 서울대 출신이라는 선입견이 생각한 것처럼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윤진서의 발언에 이상윤은 "제가 약간 수다스럽긴 한데, 감독님이 시비를 많이 걸어서 대거리를 했을 뿐"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윤진서 씨를 실제 만나보니 자기만의 깊은 생각과 개성이 있어서 독특한 매력이 나오는 구나 생각했다. 제가 그동안 생각해보지 못했던 방향, 시도하지 못했던 생각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자극이 됐다. 제가 가진 틀을 조금 깰 수 있게 해준 소중한 파트너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윤 윤진서 연인 연기에 누리꾼들은 "영화에선 어떤 케미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상윤이 수다스럽다고?", "사랑에 관한 이야기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산타바바라'는 일에서만큼은 완벽한 광고쟁이 수경(윤진서 분)과 허당이지만 낭만적인 음악 감독 정우(이상윤 분)의 설레는 만남을 그린 로맨스 작품으로 오는 17일 개봉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