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바로·손호준·유연석 '응사 3인방' 라오스팀 출격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꽃보다 청춘' 라오스팀/사진 tvN 제공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신효정)에 절친 뮤지션 유희열, 이적, 윤상이 페루로 촬영을 다녀온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또 다른 한 팀이 깜짝 출격한다.

또 다른 한 팀의 주인공은 지난해 tvN '응답하라 1994'에서 환상 호흡을 보여 준 바로, 손호준, 유연석 세 사람으로 확정됐다. '응사 삼총사'는 7일 오후 동남아시아 라오스로 떠났다.

CJ E&M 이적 후 '꽃보다 청춘'으로 첫 작품을 선보이게 된 신효정 PD는 "막역한 사이인 유희열-이적-윤상, 세 명의 중년들이 20년 이상 축적한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면, 바로-손호준-유연석, 세 명의 혈기왕성 청춘들은 '풋풋 케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응사' 열풍과 함께 청춘의 아이콘으로 손꼽혔던 바로, 손호준, 유연석 세 사람은 작품이 끝난 뒤에도 꾸준히 연락하며 우정을 돈독히 해 왔는데,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한편, '꽃보다 청춘' 팀은 페루 팀 유희열-이적-윤상과 라오스 팀 바로-손호준-유연석 등 확연히 비교되는 청춘 두 팀을 따로 섭외한 배경에 대해 "마흔의 중년들과 20대 후반 모두 '청춘'이고, 명확하게 다른 두 팀의 여행기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청춘의 진정한 의미를 곱씹어 보고 싶다. 저마다의 청춘들이 보여 주는 뜨거운 열정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꽃보다 청춘'이 시청자에게 어떤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것인지는 오는 8월 tvN에서 공개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