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유나의 거리' 특별출연 시선 집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유나의 거리' 라미란/사진 JTBC 제공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에 특별 출연한 라미란이 화제다.

이미 많은 작품에서 얼굴을 알린 그녀가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특히 라미란은 '유나의 거리'의 임태우 감독이 연출했던 2010년 드라마 '민들레 가족'의 무당 역, 2011년 드라마 '짝패'의 업득네 역으로 열연했던 인정으로 이번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혀 역시 의리의 여배우임을 입증했다.

라미란은 극 중 소매치기파의 리더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깡순'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깡순은 원래 예전부터 친분이 있던 유나(김옥빈 분)에게 함께하던 일당 중 재주가 좋은 화숙(류혜린 분)을 영입시키기로 한 후 잦은 만남을 이어 가게 된 것. 하지만 깡순은 일당의 실수로 인해 감옥에 들어가는 신세가 되고 안타깝게도 이후 유나와 서로 오해를 하고 사이가 멀어진 상황이다.

라미란은 드라마 속에서 단 몇 분의 출연만으로도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노련한 소매치기 연기는 물론 눈빛 연기, 거기에 형사들을 피해 도망치는 도중 액션 연기까지 소화해 내 심상치 않은 실력을 뽐내며 작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

라미란의소속사 DJ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라미란은 2005년 데뷔 후 드라마, 영화, 뮤지컬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진행까지 종횡무진 오가며 자타공인 만능 슈퍼우먼 파워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미란은 "이번 '유나의 거리' 출연은 특별한 경험이었다. 소매치기라는 역할 자체도 신선한 소재였고 힘든 일정이었지만 함께하는 모든 배우, 스태프와 웃으며 촬영했기 때문에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며 특별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