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공개, '섹시 대결' 지나·지연과 차이점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공개, '섹시 대결' 지나·지연과 차이점. 사진=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지연 차이점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굿나잇 키스 뮤비를 공개한 가운데 같은 시기 컴백하는 지나, 지연과 차별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전효성은 12일 오후 3시 서울 강남 삼성동 클럽 뱅가드에서 열린 첫 솔로 앨범 '탑 시크릿'(TOP SECRE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지나 언니와 지연 씨 모두 이단옆차기의 곡을 받았다. 각자 다른 스타일로 곡을 준 것 같다"며 활동 차별화 전략에 대해 말했다.

이어 전효성은 "신경도 쓰이지만 재미있을 것 같다. 여자 솔로 가수가 나만 나왔다면 외로웠을텐데 서로에게 윈윈할 수 있는 활동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차별화 전략이 있다면 퍼포먼스 부분이 아닐까 한다. 지나 언니나 지연은 몸매가 마른 편이지만 저는 건강한 편이다. 그렇기에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제 보컬에 대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앞서 이날 낮 12시 전효성의 싱글 앨범 '탑 시크릿'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 뮤직비디오가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 속 전효성은 풋풋한 소녀와 성숙한 여성의 이중적인 모습을 표현했으며, 몸매가 휜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섹시 여가수 지나·지연과 대결에 이단옆차기라는 공통점이",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지연도 얼른 무대서 보고싶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지나·지연·전효성 다 정말 섹시하던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