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물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사진-허재혁 인스타그램

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모델 허재혁이 세월호 침몰 사고 직후 자신의 SNS에 부적절한 사진을 올려 논란의 중심에 섰다.

허재혁은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밌는 놀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물이 채워진 욕조에 검은 옷을 입은 채 잠수 상태로 누워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진도 해상에서 침몰한 세월호 참사와 맞물려 네티즌들의 맹비난을 받고 있다.

이에 허재혁은 "서울에 올라온 지 3달이 채 안됐는데 현재 상수에서 살고 있지만 컴퓨터와 TV가 없다. 그래서 뉴스나 매스컴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다. 내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 장 올렸다. 목욕탕 물 안에 있는 사람 사진이었고 '재밌는 놀이'라고 글을 적고 올렸는데 내가 여객선 침몰 사건이 있었다는 걸 현재 지금에서야 알게됐다"며 "너무 소름끼치고 정말 죄송하다. 난 정말..너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현재 허재혁은 자신의 모든 SNS 계정에서 탈퇴한 상태다.

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타이밍 한번 참…" , "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정말 물의를 일으켰네" , "모델 허재혁 진도 세월호 여객선 침몰 후 SNS 사진, 언행에 주의해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