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 "아찔한 촬영 현장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 사진-tvN '마녀의 연애' 메이킹 영상 캡처.

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

14일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배우 엄정화 박서준의 베드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두 주연 배우 엄정화와 박서준의 아찔하면서도 유쾌한 베드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서준은 엄정화의 적극적인 스킨십에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고, 베드신을 위해 현장에서 팔굽혀 펴기를 하며 열정적으로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엄정화의 대사와 몸짓을 과장되게 흉내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엄정화 누나와의 베드신이 굉장히 찐한 기억이었다"며 "5시간을 벗고 촬영하니 편하고 내 집 같았다"고 촬영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제작진은 "마녀의 연애 속 지연-동하 커플은 아찔하면서도 통통 튀는 유쾌함이 가득한 연상연하 커플로, 시청자들도 함께 이들의 모습을 보며 웃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달달한 로맨스는 물론 풍성한 웃음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 영상 보니 재밌다" , "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 박서준 등근육 장난 아니네" , "마녀의 연애 베드신 메이킹 영상, 현장 분위기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