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임지은 결혼 같은 교회 오빠동생으로 인연 맺어 "속도위반 NO"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고명환 임지은 결혼(사진 = 더솜엔터테인먼트, DMCC엔터테인먼트 제공)

고명환 임지은 결혼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14일 다수의 매체는 "고명환과 임지은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논현동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고명환의 소속사 측은 "아직 주례나 축가, 사회, 신혼 여행 등 구체적 내용이 결정된 바 없고 날짜와 장소만 정해진 것"이라며 "두 사람이 작품활동을 하면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고 속도위반은 전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 지난해 7월에 1년 6개월째 열애 중임을 밝히면서 공개 연애가 시작됐다.

고명환은 1997년 MBC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 코미디 프로그램은 물론 드라마 '경성 스캔들'과 '강적들', 영화 '두사부일체' 등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 해왔다. 현재는 MBC 희극인실 실장을 맡고 있다. 또 연기파 배우 임지은은 드라마 '공부의 신', '지성이면 감천', '빅'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KBS '사랑은 노래를 타고' MBC '앙큼한 돌싱녀'에서 활약 중이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잘 어울려요. 재미있게 잘 살 듯" "고명환 임지은 결혼, 얼른 결혼해서 아기도 순풍순풍 낳으셔야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