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여주인공 이다희 톡톡 튀는 웹CF영상도 화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배우 이다희의 웹 CF 영상/사진 에스쁘아 제공

배우 이다희의 깜찍하고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웹 CF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다희는 KBS2 새 월화미니시리즈 '빅맨'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돼 열혈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신제품 '누드 리퀴드 파우더' 광고 영상으로, 그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다희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이다희는 독특한 모양의 브러쉬를 들고 '감촉 피부'라는 멘트를 반복적으로 외치며 발랄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감촉 피부' 그 자체인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완벽한 피부가 네티즌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다희의 코믹 댄스, 대박 반전 매력이네", "이다희의 감촉 피부 중독성 강하네", "이다희 감촉 피부 나도 시도해 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다희의 웹 CF 영상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 (www.espoir.com)을 통해 볼 수 있으며, 10일 런칭 되는 '누드 리퀴드 파우더' 구매 시 선착순 1만 명 대상으로 이다희 브러쉬인 '수퍼 데피니션 페이스 브러쉬'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