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노래를 타고' 수임-태경 결혼식 비하인드컷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랑은 노래를 타고' 태경-수임 결혼식 비하인드컷/사진 KBS제공

KBS 1TV '사랑은 노래를 타고'(극본 홍영희, 연출 이덕건)의 첫 결혼 커플인 수임과 태경의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01회(24일) 방송된 이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지켜보는 사람들마저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유발하며 행복한 출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출연 배우들이 거의 모이는 몇 안 되는 기회이기 때문에 결혼식 촬영은 유난히 화기애애했다. 이날 역시 결혼식 장면의 촬영을 위해 거의 모든 출연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웃음만발 즐거운 에피소드를 방출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하고 아름답게 등장한 신부 황선희의 모습에 출연진뿐 아니라 스태프는 환호성을 질렀다. 황선희는 연신 사진 촬영을 함께 요청하는 스태프, 배우들과 기분 좋은 대기시간을 보냈다.

여기에 극 중 자매로 나오는 들임 역의 다솜과 황선희가 한껏 수다를 나누는가 하면, 오랜만에(?) 드레스를 자신의 모습이 제법 마음에 들었는지 셀카를 찍는 등 상기된 모습의 황선희와 마찬가지로 새신랑 김형준도 연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결혼식 촬영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들임의 출생에 관한 비밀이 하나하나 벗겨지면서 수임(황선희)에 이어 엄마 진순(김혜옥)까지 들임의 생부가 누군지 알게돼 가족들의 분노도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갈 저녁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