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펜션 APP 서비스 신규 런칭 및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다양한 데이트코스와 숙박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야놀자에서 ㈜야놀자트래블을 설립하고 야놀자펜션 APP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놀자트래블은 ㈜야놀자에서 출자해 만든 회사로 4월 초부터 APP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4월 런칭 예정인 야놀자펜션 어플은 전국 12,000개의 여행지 정보와 펜션 정보를 제공하며 펜션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 펜션예약도 가능하도록 마련할 계획이다.

야놀자펜션 어플의 큰 인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야놀자트래블 측에서 야놀자펜션 APP을 출시하기 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야놀자트래블에서 모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TRAVEL MAKER” 1기는 전국에서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젊은 청춘이여 여행을 마케팅 하라!’라는 이색적인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여행을 사랑하는 20대 대학생, 블로그 혹은 SNS 활동을 즐기는 대학생, 마케팅 및 홍보 분야에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서 성실하고 열정 있는 대학생 등 지원 자격이 있는 모든 대학 재학생이 지원할 수 있다.

단, 모집인원은 지원자들 중 개인 및 팀으로 이루어진 100명의 서포터즈만 해당될 예정이며 전국의 모든 대학생이 지원할 예정이기 때문에 합격된 서포터즈들은 지역별 각 대학 지원자 선별 후 지역별 팀으로 결성되여 활동할 예정이다.

트래블메이커 1기 대학생서포터즈로 선정되었다면 야놀자트래블 서비스 대외 홍보, 그룹별 프로모션 월별미션 수행, 그룹별 서비스 마케팅 실무 기획, 주 1회 블로그 및 SNS 포스팅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이 때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그룹에게는 1등 100만원, 2등 60만원, 3등 40만원이 지급 되며 개인의 경우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 된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되지 않더라도 서포터즈로 활동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야놀자펜션 10만 마일리지와 정기 모임 활동비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서포터즈 활동 인증서 수료증 발급과 실전 마케팅 세미나 참석 기회, 입사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므로 지원해 볼 수 있다.

서포터즈 지원 접수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대표전화(02-511-4814)를 이용해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yapen.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국 newmedia@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