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프로그램] 펠리칸 브리프(EBS 8일 오후 11시) 外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영화

펠리칸 브리프(EBS 8일 오후 11시)


백악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정재계의 무시무시한 음모와 목적을 위해서는 살인도 마다않는 부도덕함, 그리고 모든 것을 은폐하려는 검은 세력에 맞서 싸우는 일개 법대생과 신문기자의 치열한 노력을 그렸다. '목적을 위해서 정계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는 영화 속 대법관 로젠버그의 발언이야말로 그 후 벌어진 숱한 사건을 예견하는 대사였다.

오락

무한도전(MBC 8일 오후 6시 25분)


지구 정복을 꿈꾸며 우주에서 날아온 '무한도전' 일곱 외계인들이 특별한 재주를 가진 지구인들과 기상천외한 대결을 벌인다. 멤버들은 영화 '스타트렉' 속 외계인의 뾰족 귀와 팔자 눈썹 그리고 각자의 캐릭터를 살린 분장을 통해 일곱 외계인으로 변신했다. '스타트렉'의 주인공 스팍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멤버가 있는 한편 인디안 추장의 딸을 닮은 외계인도 등장한다.

K팝 스타3(SBS 9일 오후 4시 55분)

지난 15회 분에서 샘김 알맹(최린·이해용) 버나드박 짜리몽땅(여인혜·박나진·류태경) 권진아 등 A조의 '톱8 결정전'을 공개한 상황. 버나드 박과 샘김이 함께 탈락후보로 선정되는 예상 밖의 결과가 나왔다. 한희준 배민아 장한나 남영주 썸띵(정세운·김아현) 등 솔로 보컬 4인방과 자작곡 팀의 B조 톱8 결정전이 숨가쁘게 펼쳐진다. 과연 누가 탈락 대상의 위기에 빠질 것인가?

드라마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MBC 8일 오후 8시 45분)

순애(차화연)는 혜신(유지인)에게 현수(박근형)와 재혼하는 일이 없을 테니, 재민(이상엽)의 중국지사 발령을 거둬달라고 말한다. 희재(최정우) 역시 재민을 중국지사에 보내는 일을 반대한다. 순애와 현수의 진심을 알게 된 유진(유호정)은 경솔했던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성훈(김승수)은 이런 유진을 다독인다.

드라마 스페셜 '곡비' (KBS2TV 9일 오후 11시 55분)

울지 못하는 사람들의 슬픔을 대신해 울어야 하는 운명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웃기 위해 기생이 되려는 연심, 그리고 얼자라는 태생적 한계와 어머니에 대한 상실감으로 인해 존재감 없이 무미건조한 삶에 찌들어 있는 윤수(서준영)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단막극 '기적 같은 기적'을 통해 아시아TV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 이은진 PD의 세 번째 단막극이다.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