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성준 VS 남궁민, 완전 다른 두 남자의 매력대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성준 남궁민.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성준 남궁민

상반되는 매력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는 두 남자의 매력대결이 뜨겁다.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김소연(신주연 역)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에 불을 지피고 있는 성준(주완 역)과 남궁민(강태윤 역)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극 중 김소연과 한집살이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연하남 성준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묵묵히 김소연의 곁을 지키며 끊임 없는 돌직구 고백과 애정으로 점차 그녀의 모습을 변화시키고 있다. 앞으로의 일을 계산하는 사람이 아닌 언제나 자신의 마음에 솔직하고, 김소연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남자로 특히 연상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남궁민은 가장 이상적인 '완소선배'의 모습으로 2030 알파걸들의 무한 지지를 얻고 있다. 완벽한 일처리로 초고속 승진을 한 엘리트인 남궁민은 김소연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될 직장상사이자 인생의 멘토이기도 하다. 특히, 최근 방송분에서는 남궁민의 달달한 벽고백과 김소연이 자신이 남궁민을 좋아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앞으로의 러브라인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두 남자를 향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최근 성준과 남궁민의 매력을 비교 분석한 이미지가 주요 포털 카페와 블로그 등에 올라오면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외모, 키, 극 중 직업, 패션, 자상함과 달달함 등 여러 테마별로 나뉘어져 불꽃 튀는 매력 대결을 펼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김소연이 되고 싶어요", "전 무조건 성준! 누나들이라면 성준이 올킬!", "남궁민 같은 선배 있으면 저도 홀딱 넘어갈 듯", "두 남자 중에서 꼭 선택을 해야 하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는 매주 월·화 오후 09:40에 방송된다.

멀티미디어부 multi@

사진=CJ E&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