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이렌커뮤니케이션즈 , MBC플러스미디어 협력사 선정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TL마케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레드사이렌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두수, 사진)가 최근 ‘2013 강원도 제48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의 행사대행을 맡은 MBC플러스미디어사의 실행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고용노동부 • 강원도 • 강원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강원도기능경기위원회가 주관하는 것으로 숙련기술인의 저변확대와 기술향상 촉진으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도록 매년 시도를 순회하여 개최해 오고 있으며 강원도는 98년 이래 15년 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상위 입상자에게는 ‘제43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대표선수 평가전 출전기회의 특전이 주어진다.

총 사업 규모는 15억 원이며, 계약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이에 박두수 대표는 “성공적인 개최와 차질 없는 준비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하였으며 도민, 참관객(관람객) 참여행사 확대 및 지역 특성화 대회 등으로 참여분위기를 확산하고 열린 기능경기와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컴투스, 네슬레, 한국GM, 디아지오코리아, 넥슨 등 다국적 기업의 프로모션을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레드사이렌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기업 프로모션 외에 국토해양부, 한국교직원공제회, 한국인터넷진흥원등과 같은 공기관등의 행사를 수주하면서 BTL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자체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추진중인 ‘BTL효과 측정에 관한 솔루션’에 대한 특허를 위해 출원중이며, 해당 연구가 완료되면 전시, 박람회, 축제, 기업 S/P 분야에 걸친 결과측정에 대한 실질적 도움을 통해 기업 마케팅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국 newmedia@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